경기공유

회원들간의 자유롭게 경기를 분석하고 공유합니다

슈어클럽 공개채팅

Menu
  • 채팅지우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비회원)
총알 선물하기
총알 1개당 100 포인트가 소모 됩니다.
한번 선물하시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홈 > 경기공유 > 경기공유
경기공유


에드먼턴 - 버팔로

피태풍 댓글3 조회 35 추천 0 비추천 0






▶ 에드먼턴


지난 LA와의 경기에서 2-1로 힘겨운 승리를 거두었다. 슈팅수에서 20-36으로 밀렸고, 피지컬에서 완벽하게 압도당한 경기였다. 하지만 코스키넨 골리의 활약이 뛰어났고, 드라이사이틀, 맥데이빗 콤비의 활약은 정말 대단했다. 이번 달에 매 경기 1포인트 이상은 기록하는 중인데 포인트를 올리지 못한 경기가 시즌내내 7경기밖에 없다. 1라인의 영향력이 워낙 큰 팀이기 때문에 다른 라인의 기복이 있어도 득점력은 꾸준하게 유지된다. 그리고, 디펜스에 부상이 많지만 디펜스가 올 시즌 일정하다는 것도 도움이 된다.




▶ 버펄로


1라인의 교체가 많은 팀이다. 스키너, 올로프슨, 요한슨, 비시, 시어리등 무려 4명이 1라인을 들락날락했다. 팀의 에이스 잭 아이클의 파트너를 찾기 위해서였다. 버펄로가 아이클과 라인하트의 기량은 꾸준하지만 레프트윙에 변변한 선수가 없어서 매년 고전하는 중인데 그 때문에 상대 팀이 우측으로 공격빈도를 높이면서 버펄로에게 어려움을 주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밴쿠버를 상대로타이트한 승부를 펼쳤지만 결국 패한 것도 그 때문이었다.




이 게시판에서 피태풍님의 다른 글
댓글 총 3
피태풍 2019.12.09 01:14  
잭 아이클과 코너 맥데이빗의 엄청난 대결이다. 하지만 아이클이 보조득점원이 부족한 반면에 최근 에드먼턴은 드라이사이틀을 제외하고도 치어슨, 닐등 최근 상승세에 있는 득점원들이 많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결국 저득점의 흐름이겠지만 에드먼턴이 승리를 거둘 것이다.
덴젤커리1 2019.12.09 05:38  
참고해봅니다
플선 01.06 10:39  
승무패 보다는 언오버로 가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