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공유

회원들간의 자유롭게 경기를 분석하고 공유합니다

슈어클럽 공개채팅

Menu
  • 채팅지우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비회원)
총알 선물하기
총알 1개당 100 포인트가 소모 됩니다.
한번 선물하시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홈 > 경기공유 > 경기공유
경기공유


시카고 - 애리조나

피태풍 댓글3 조회 45 추천 0 비추천 0



▶ 시카고


백투백경기를 연장승부로 치른 것은 부담스럽지만 두 경기를 모두 1골차로 승리하면서 승점 4점을 챙겼다. 그것도 보스턴을 상대로 이겼고, 뉴저지를 상대로도 경기내내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였다. 딜런 스트롬이 2라인에 합류한 이후로 2라인이 거의 1라인급의 공격력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는데, 알렉스 드브린캣, 딜런 스트롬의 조합은 벌써 복귀하자마자 3골을 만들어내고 있다. 두 명이 몰아넣기에 능한 선수들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가 된다. 최근 레너와 크로포드의 골리조합이 좋은데 이번 경기에서는 주전 골리 레너가 나올 예정이다. 올 시즌 929로 높은 세이브율을 기록하고 있다. 홈에서는 945로 더 높아진다.




▶ 애리조나


피츠버그와의 대결에서 0-2로 허무하게 패했다. 애리조나가 올 시즌 원정경기에서 승률이 60%나 되면서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지만 득점력은 여전히 부진하다. 2,3라인의 활약이 좋고, 포워드진의 뎁스는 분명히 있다. 하지만 케셀,켈러 같은 많은 득점을 올려줘야 하는 선수들이 강팀과의 대결에서 약하다. 계속 1라인이 대결에서 밀리는 경기를 한다면 아무리 골리의 활약이 뛰어나다고 해도 저득점경기에서는 승리를 거둘 수가 없다.




이 게시판에서 피태풍님의 다른 글
댓글 총 3
피태풍 2019.12.09 01:13  
시카고의 일정이 약간 걱정스럽긴 하지만, 시카고의 1,2라인 공격력을 봤을 때 이번 경기는 시카고가 우위에 설 가능성이 높다. 그리고 다행히 그동안 원정이 가까운 거리의 팀들이었기 때문에 체력적인 손실이 많지는 않을 것이다. 테이스-닐랜더, 스트롬드브린캣의 조합을 가진 시카고가 근소한 차의 승리를 거둘 것이다.
덴젤커리1 2019.12.09 05:39  
참고해봅니다~~!
플선 01.06 10:38  
백투백 일정 때문에 체력소모가 심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