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공유

회원들간의 자유롭게 경기를 분석하고 공유합니다

슈어클럽 공개채팅

Menu
  • 채팅지우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비회원)
총알 선물하기
총알 1개당 100 포인트가 소모 됩니다.
한번 선물하시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홈 > 경기공유 > 경기공유
경기공유


플로리다 - 산호세

피태풍 댓글3 조회 35 추천 0 비추천 0






▶ 플로리다


보브로프스키가 친정팀을 상대로 33세이브의 대활약을 하면서 지난 경기에서 콜럼버스를 꺾었다. 골리만 제 역할을 하면 플로리다가 얼마나 무서운 팀이 될 수 있는지를 보여줬다. 지난 경기에서 플로리다는 1라인에서 별다른 활약이 없었지만 파워플레이, 디펜스맨의 득점들을 더해서 4-1로 승리할 수 있었다. 득점루트가 워낙 다양하기 때문에 상대팀이 모든 부분을 막아낼 수는 없다. 파워플레이 상황에서 디펜스맨들이 리더역할을 할 수 있는 팀이다. 득점력은 보장되어 있다.




▶ 산호세


지난 경기에서 탬파베이를 상대로 1-7로 대패했다. 이동거리가 길었기 때문에 예상대로 지친 모습이 많이 보였는데, 경기막판에는 3,4라인 선수들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산호세가 지난 몇 시즌동안 가장 아쉬운 점이 탑클래스의 디펜스맨들을 갖추고도 골리가 부진해서 내주는 경기가 많다는 것이다. 올 시즌에도 애런 존스와 애런 델을 골리로 사용하고 있는데 받는 연봉에 비해서 경기력은 너무 형편없다. 두 명 모두 세이브율이 9할이 안된다. 지난 경기에서도 존스가 4골, 델이 3골을 허용했다.




이 게시판에서 피태풍님의 다른 글
댓글 총 3
피태풍 2019.12.09 01:12  
플로리다가 공격력이 뛰어난 팀이고, 1라인의 골 없이도 4골을 뽑아낼만큼 다양한 루트에서의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지금의 산호세 라인업으로 타이트한 경기를 이끌고 가기는 어려울 것이다. 특히 플로리다는 이번 경기에 크리스 드리거를 골리로 내세울 수 있는데, 당장 산호세의 골리 2명보다 현재 폼이 좋다. 거의 모든 부분에서 플로리다가 앞서는 경기이다. 플로리다의 승리와 오버가 예상된다.
덴젤커리1 2019.12.09 05:43  
ㅎㅎ참고합니다ㅔ
플선 01.06 10:37  
하키는 진짜 너무 어려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