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공유

회원들간의 자유롭게 경기를 분석하고 공유합니다

슈어클럽 공개채팅

Menu
  • 채팅지우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비회원)
총알 선물하기
총알 1개당 100 포인트가 소모 됩니다.
한번 선물하시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홈 > 경기공유 > 경기공유
경기공유


LA레이커스 - 미네소타

피태풍 댓글3 조회 34 추천 0 비추천 0



▶ LA 레이커스


여전히 맹렬한 기세로 승리를 쌓아가고 있다. 철저히 르브론 제임스, 앤서니 데이비스 두 명의 포워드 라인으로 공격 옵션이 압축되어 있지만, 그 둘은 말 그대로 ‘언터쳐블’ 상대가 알고도 막을 수 없다. 직전 포틀랜드와의 경기에서도 그랬다. 포틀랜드의 빅맨인 화이트사이드의 풋백 득점을 원천 차단함과 동시에 힘과 높이의 우위를 여지없이 과시했다. 물론 물리적인 스피드 자체에서는 열세를 보일 수도 있으나, 여전히 위협적인 포워드-센터 라인을 바탕으로 상대를 억누르고 있다. 리그 최고의 파워포워드 데이비스와 ‘슈퍼크랙’ 르브론이 존재하는 한, 상승세는 계속해서 이어질 것이다.




▶ 미네소타


여전히 형편없는 수비력, 승부처에서의 산만한 모습 등으로 인해 패배를 거듭하고 있다. 직전 오클라호마 원정 경기에서도 클러치 타임에 자유투 실패, 그리고 마지막까지 안일한 모습을 보이면서 극적인 연장을 내주고 패배했다. 물론 팀의 1, 2옵션을 다투는 앤드류 위긴스의 결장이 있기도 했지만 티그-컬버-오코기로 이어지는 3가드 시스템은 수비적인 측면에서 실패했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수없이 많은 실점을 헌납했다. 위긴스는 이번 경기에서도 출전이 불투명하다. 확실하고 확률 높은 공격 옵션이라 해봐야 센터인 칼 앤서니 타운스 밖에 없는 상황. 이마저도 양질의 빅맨 라인업을 보유한 레이커스에게 철저히 막힐 것으로 예상된다.




이 게시판에서 피태풍님의 다른 글
댓글 총 3
피태풍 2019.12.09 01:11  
LA 레이커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두 팀의 격차는 상당하다. 미네소타의 에이스인 타운스가 연일 맹위를 떨치고 있지만, LA레이커스에는 뛰어난 수비력을 자랑하는 빅맨진이 즐비하다. 더군다나 르브론을 비롯한 포워드 라인 매치업에서 철저한 열세를 보일 전망. 레이커스가 상대 1옵션을 잘 봉쇄하며 압도적인 승리를 거둘 것이다.
덴젤커리1 2019.12.09 05:44  
랄은 믿탑이쥬
플선 01.06 10:36  
레이커스 최근 흐름이 괜찮은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