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공유

회원들간의 자유롭게 경기를 분석하고 공유합니다

슈어클럽 공개채팅

Menu
  • 채팅지우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비회원)
총알 선물하기
총알 1개당 100 포인트가 소모 됩니다.
한번 선물하시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홈 > 경기공유 > 경기공유
경기공유


댈러스 - 새크라멘토

피태풍 댓글3 조회 29 추천 0 비추천 0






▶ 댈러스


댈러스의 기세가 무섭다. 홈과 원정을 가리지 않고 최근 5연승을 거두고 있다. 이 연승 기간에는 강력한 우승 후보 팀들 중 하나인 LA 레이커스까지 포함 되어있기 때문에 가치가 더 높아진다. 2년차 시즌을 맞이했지만, 기라성 같은 선배들을 압도하는 루카 돈치치가 팀의 중심을 잘 잡아주고 있다. 돈치치는 스피드는 다소 떨어지지만 탄탄한 웨이트와 유연한 신체를 바탕으로 이러한 약점을 커버하고 있다. 돈치치의 진두지휘 아래 하더웨이 주니어, 핀리 스미스, 커리 등 내, 외곽에서 좋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자원들이 포진되어 있기 때문에 상승세는 당분간 식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연이은 부상 악령에 시달리고 있는 새크라멘토를 상대로도 해당되는 얘기다.




▶ 새크라멘토


시카고를 상대로 충격패를 당한 이후, 원정 2연전에서 모두 패배를 당하며 3연패를 이어가게 됐다. 직전 경기는 두고두고 아쉬움으로 남을 것이다. 3쿼터의 대반격으로 승리를 목전에 뒀던 새크라멘토는 승부처에서 집중력을 보여주지 못했고, 이어진 연장 접전 끝에 1점차 석패를 하고 말았다. 점차 가용 인원의 한계를 노출하고 있다. 에이스로 군림하고 있는 버디 힐드를 비롯해, 해리슨 반스, 라숀 홈스 등의 선수들이 활약해주고 있지만, 조셉은 부상으로 결장을 이어가고 있는 디애런 팍스의 빈 자리를 메워주지 못하고 있고, 비엘리차는 느린 발로 인한 약점이 두드러지고 있다. 너무 많은 부상자들이 발생한 상황이라, 벤치 가용 인원도 매 경기 3~4명으로 극히 적은 선택지 밖에 없다. 완벽한 상승세에 들어선 댈러스를 상대로 현저한 열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 게시판에서 피태풍님의 다른 글
댓글 총 3
피태풍 2019.12.09 01:09  
댈러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백투백 이라는 변수가 있긴 하지만 휴식시간이 비교적 길고, 무엇보다 현재의 경기력이 절정에 달해있다. 반면 새크라멘토는 연이은 부상 결장자들의 발생으로 인해 스쿼드의 뎁스가 현저히 얇아지고 있고, 더불어 원정 약세까지 이어지고 있는 상황. 댈러스를 꺾는 이변이 발생할 확률은 제로에 가까운 것이 사실이다. 댈러스가 백투백 일정을 뚫어내고 연승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덴젤커리1 2019.12.09 05:45  
참고합니다 ㅎ
플선 01.06 10:36  
올해 댈러스는 정말 강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