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공유

회원들간의 자유롭게 경기를 분석하고 공유합니다

슈어클럽 공개채팅

Menu
  • 채팅지우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비회원)
총알 선물하기
총알 1개당 100 포인트가 소모 됩니다.
한번 선물하시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홈 > 경기공유 > 경기공유
경기공유


필라델피아 - 토론토

피태풍 댓글3 조회 26 추천 0 비추천 0






▶ 필라델피아


직전 경기에서 한 수 아래 전력을 구축한 클리블랜드를 맹폭하고 일찌감치 가비지 타임을 만들어냈다. 벤 시몬스의 날이었다. 시몬스는 이 경기에서 34P/3R/7A의 기록을 뽑아 냈는데, 야투율이 무려 86%에 달했다. 더불어 본인이 시도 조차 꺼려했던 3점 슛까지 성공 시키는 등 소위 말하는 ‘미친 날’ 이었다. 벤치 자원들도 7명을 출전 시키는 넓은 기용 폭을 보여주면서 대승에 일조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경기에서는 조엘 엠비드가 복귀한다. 다만 엠비드는 웨이트를 갖춘 백인 센터들에게 계속해서 ‘말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 중 최고봉이 토론토의 센터인 마크 가솔이다. 마크 가솔만 만나면 새가슴이 되어버리곤 했는데, 이번에는 그 징크스를 이겨낼 수 있을지가 승부의 관건이다.




▶ 토론토


홈에서 마이애미를 상대로 충격패를 당한 뒤, 연이어 휴스턴에게도 참패하며 홈 강세가 한 풀 꺾여버렸다. 주전 가드인 카일 라우리가 복귀헀지만, 지난 2경기만 보면 득 보다는 실이 많은 모양새다. 라우리가 결장하는 동안 포인트가드 롤을 부여 받으며 좋은 효율을 보였던 프레디 반블리트가 슈팅가드로 들어가자 외곽 슈팅 이외에는 자신이 볼을 가지고 하는 플레이 시간이 극히 짧아지는 등 자신의 공격을 펼치지 못하고 있다. 현재 토론토 특유의 수비력이 무너져 있는 상황이라, 이번 경기에서도 필라델피아를 상대로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이 게시판에서 피태풍님의 다른 글
댓글 총 3
피태풍 2019.12.09 01:08  
필라델피아의 승리를 예상한다. 두 팀의 맞대결은 계속해서 홈 팀이 승리를 가져가는 루틴을 보여주고 있다. 이런 것 보다도 현재 경기력과 구성원을 보면 필라델피아가 다소 유리한 것이 사실이다. 특히 토론토의 백코트 진은 라우리가 짧지 않은 결장 기간을 거치며 불협화음을 내고 있는 상황. 더불어, 견고하던 수비력도 다소 퇴색되어 있는 것이 사실이다. 필라델피아가 지난 경기의 좋은 흐름을 이어가며 홈에서 토론토를 격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덴젤커리1 2019.12.09 05:46  
요즘 토롱은 좀 ㅎㅎ
플선 01.06 10:35  
최근 분위기에서 양팀의 차이가 보이네요